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5170)  썸네일on   다크모드 on
demarche.. | 17/05/27 17:27 | 추천 1 | 조회 673

[이더리움 코인] 솔직한 마음으로 글올립니다. +401 [14]

SLR클럽 원문링크 m.slrclub.com/v/hot_article/303895

제가 이렇게 글올리는게 머 도움이나 되겠냐만은...

근 3일동안 무슨정신으로 살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처음 하루는 좀 떨어져도 웃으면서 그런가보다 하긴했습니다.

저는 아까 일하다가 잠깐 확인하고 제일 밑에 내려갔을때 있는거만 정리하고 빠져나왔습니다.

지금은 더 올라갔는지 내려갔는지 모르겠네여.

조금 올랐을때 팔고 나오자 그럼 돈백이라도 더 건지겠지라는 생각도 잠깐 했지만 그 순간조차 견디기 힘들더군여.

주식도 한번 안한놈이 정확한 정보...정확하더라도 그게 정보겠냐만은 남의 돈 쉽게 먹겠다고 달려들었으니 벌받았다 생각합니다.

머 몇천만원씩 날리신분도 있으시겠지만 저는 날린돈이 천만원이상까진 아닙니다.

그래도 몇백날리고 나왔는데...도저히 멘탈이 무너져서 견딜수가 없더군여.

멘탈이 나간건 어제 저녁부터니 그전에는 그래도 관망하면서 봤습니다.

일단 나올수 있는 순간이 3번이나 있었는데도 욕심내고 못나온 순간이 제일 미련했다고 생각이 들고여.

이게 기대심리가 강하게 드는게 등락폭이 크다보니 오르락 내리락을 몇일동안 크게 반복하다보니...

기대심리가 생각보다 크게 느껴졌습니다.

안되면 중간에 나와야지...라는 생각은 막상 정해놓은 금액이 되도 나오기가 힘들더군여.

고점을 여러번 찍어줬기때문에 조금만 버티자 버티자 하다가 바닥까지 갔습니다.

제가 제일 무서웠던건 바닥이라고 생각하고 돈을 더 넣을생각을 했다는거...

물론 그렇게 해서 복구가 되신분들도 글을 올리시지만...정말 빙산의 일각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게 얼마나 오를지 얼마나 내릴지 저는 솔직히 모릅니다.

근데 지금 나왔다고 하는 정보는...결국 제대로 맞아 떨어지는건 거의 없더군여.

차라리 막연하게 무조건 바닥으로 가게 되있다는 말씀만 정답이 되어버렸죠.

언젠간 오릅니다라는 말은 결국은 미래형이기 때문에 그렇구나...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습니다.

조금 들어가면 먹는돈도 적고...많이 들어가면 잃는 돈도 커집니다.

이번 계기로 절대 남의 돈 쉽게 먹을 생각하지 말자...라는 교훈얻었습니다.

이미 들어가계신분들은 꼭 원복하시길 기원하고 할까말까 하신분들은...절대 후회하실일 하지 마시고

안하시는쪽으로 마음먹으시라고 창피하지만 글썼습니다.
[신고하기]

댓글(14)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