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2631631)  썸네일on
FIGARO™.. | 19/08/14 04:58 | 추천 0 | 조회 331

제가 정치적인 얘기는 거이 안 하는데... +234

SLR클럽 원문링크 m.slrclub.com/v/hot_article/652949

여튼 제 아주 주관적인 생각이니, 그냥 참조만이라도 해주십사합니다.
이미 온라인이 어떤 곳 인지 아실 거구요, 일단 뭐 속되고 경계적인 용어로는 중도우파입니다.
그냥 X소리라 여기셔도 되고, 다만 약간만 너그러히 참조를 해주십사.

1. 트럼프는 그냥 장사꾼이다. 지금 문정부가 국내적 이념갈등에 무한이 휘말릴때 트럼프는 이것으로 장사를 한것이다. 미국이 현정부를 X무시하면서 북을 가지고 놀면 현정권으로서는 해볼바가 없다. 정은이가 기초적으로 그런 양극화사상을 가지고 있어서 우리가 못하면 미국이 가져가는 것임.

2. 미국의 '명분'은 수십년전부터 한일 둘중만 따졌을 땐 '일본'이다. 역사적으로 인구로 섞여있는 건 '중국'임. 두려워하는 것은 '한국'이 분명합니다. 항상 미국은 '한일의 갈등'에 놓였을 때, 니들 알아서 해라고 했죠. 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럼 트럼프가 하고 있는 게 뭐냐? '한국 길들이기'입니다. 니들 같은 한국은 우리가 알바도 아냐 이렇고 해버리고 왕따시키듯이 북한으로 갑니다. 그 뒤에 터진 것이 일본이죠. 하이고 이 볍잡들 니 한국 X되보시지.. 그 결과로 한국은 짜부탱이 되버렸습니다. 북한도 아니고 미국도 아니고 일본도 아니고. 이러니 어딘가 갈 방향 자체를 잃은 거지요. 여기서는 어디로 가봐야 소용이 없습니다. 누구랑 도대체 뭘 할겁니까? 국민 정서는 일본과 맞닿아 있는 대만과의 갈등을 부축이고 이런 거 백날 해봐야 남는 게 없습니다. 특히 유튜브에서 대만과의 갈등을 조장하는 건 정말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어쨌거나 우리는 고립으로 계속 향해가고 있어요!!! 제가 정치시사에는 관심이 없지만 아주 뭐 소량의 정보르 보면 그렇습니다. 여기에 문정부가 잘못했냐 아니냐가 중요한건 전혀 다른 뭐 그런 사람들이겠죠. 사실은 지금 국내의 문제가 아니에요. 이미 국내 정서는 정해져있습니다.

3. 우리가 반일로 가면 결국 어떤 결과가 나올거냐는 건데, 사실 한국이 일본에 수출하는게 별 없어요. 소위 진보라면서 끊임없이 구태를 반복하고 있다. 반일 감정의 여러가지 있잖아요.

4. 일본이 중국과 최근에 더 가까이 있지 않느냐? 이러는데, 그니까 그게 뭐겠어요... 우리만 짜부되는 거지. 그니까 일본과 중국 사이에 우리가 가야한다는 얘기입니다. 사실 그게 정말 현실성이 있고요.




걍 여기까지 할게요~~~~~~~



[신고하기]

댓글(0)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