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3304)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루디 | 19/12/15 00:09 | 추천 51 | 조회 2316

[공홈] 왓포드전 선제골 살라 "오른발도 연습했어요" +128 [34]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492874983

thumb_99048_default_news_size_5.jpeg [공홈] 왓포드전 선제골 살라 "오른발도 연습했어요"

"오른발도 연습했어요! 첫 골에서 운이 좋았죠."


"역습 상황에서, 사디오가 좋은 플레이를 했고 저는 득점 할 때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오늘 힘든 팀을 상대로 경기했습니다. 왓포드는 지금 순위보다 더 좋은 순위에 위치해야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계속 이기길 바랍니다."


"우리는 더 경험이 쌓이고, 3~4년동안 함께 플레이했어요."


"우리는 언제 경기를 차분히 해야할 지, 언제 빠르게 해야할 지를 알고 있죠. 가끔 관중들이 패닉에 쌓여도, 우리는 경험이 있죠."


"우린 1:0같은 경기들을 이겨왔죠, 그래서 괜찮아요."


부주장 제임스 밀너는 리버풀이 최고의 경기력은 아니었지만, 시즌의 지금 단계에서는 중요한 것이 결과라고 강조했습니다.


"가끔 겨우 이길 때도 있죠, 항상 멋있고 예쁜 축구를 할 수는 없어요."


"그러나 오늘 우리가 한 방식으로 승점 3점을 얻은 것은 중요한 결과입니다. 앞으로도 승점 3점을 얻는 중요한 시간이죠."


"회복하고, 다음 경기에 집중하고 준비하고 다시 나아가야합니다. 우리 팀은 잘하고 있고, 좋은 정신력을 가지고 있어요."


"쉽지는 않지만, 성공의 대가입니다. 우리는 매 경기 이기기를 원하고 나아가고 싶습니다."


"여러분도 스쿼드의 퀄리티를 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변화가 항상 일어나고 있으니까요."


https://www.liverpoolfc.com/news/first-team/378143-mohamed-salah-watford-premier-league-reaction


추천은 축소통 번역가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댓글(34)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