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5483)  썸네일on   다크모드 on
Xc9090 | 19/12/15 10:42 | 추천 33 | 조회 1277

인천 부자 후원신청 폰번호입니다.(추천부탁) +245 [10]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270233

인천 부자 후원신청 핸드폰번호입니다.(추천부탁)




우선 어제글이 내려가서 추천하여 많은 분들이 다시 볼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신청은 문자로 부탁드립니다.




예) 아이디 월금액 1000~2000원 후원신청합니다.




이렇게 문자 부탁드리고 모두 답장 못해드리는점 너무 죄송스럽고 계좌번호가 나오면 일괄 발송하겠습니다.




연말이라 여러가지고 바쁘지만 그래도 꼭 해가 넘어가기전에 보배횐님들의 마음을 모아서 정리하겠습니다.




번호 : 010-5960-4067 개인폰이 아니고 세컨폰(바람용아님 업무용임 와이프도 알아요 ㅋ) 전화응대 힘들고 의견있으시면 댓글로 부탁드리고 후원신청 문자 부탁드리고 오늘 밤 12시까지 500명이 되면 얼마나 좋겠습니다!! 아무튼 감사합니다.




목표금액 월50만원이 되면 번호를 삭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치과검진관련의견 록시터님

혈당체크관련 냥바냥님

아빠진료관련 좋은이슬님

알콜관련 ViaL1223님 오코짱님

아이의입장을 생각해주신 tanmin 님

요즘 핫하신 카라반여행님께서는 홍보도 해주셨구요 서구 풍암동에 중학생은 전달하고 싶은 물건이 있다고 전날에 꼭 온다고 합니다ㅜ



그외에도 많은 물품후원문의를 쪽지로 주셨는데 수요일에 다녀온 후 정리해서 모두 아이디공개하고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여러가지 알아봐야한다 신중해야한다 사채 도박 알콜중독 등등등 부정적인 의견도 감사합니다.

하지만 아이가 굶는게 아이의 잘못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부모가 능력이 안되면 그 아이는 우리 사회구성원들의 책임이기도 합니다. 아이는 잘못이 없습니다. 우리가 어려웠을때 힘들었을때 길가다가 누군가의 도움을 받을수도 있고 받아야할 상황이 생기기도 합니다. 그때 외면당하지 않고 외면하지 않을수 있는 대한민국의 국민들이 되야 하지 않을까요?

일단 굶는 아이 지켜주고 그 후로 시시비비? 이딴것도 가리지 않을 생각입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이 바쁜 연말에 광주에서 인천까지 여러분들의 마음을 전달하고 또 제 마음이 움직여서 꼭 좋은 결과를 만들고 오겠습니다.

많은 관심 감사드리고.... 어쩌다 보니 여기까지 왔지만 그 어쩌다가 우리 사회의 행동하는 양심들을 찾아낸것 같아서 너무 기쁘고 행복합니다. 행복하세요 보배아재 형님 아우님들!!



p.s 보배사장님? 성게 부활안하나요?
[신고하기]

댓글(9)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