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4406)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문별이 | 20/01/26 02:25 | 추천 42 | 조회 4546

[풋볼 인사이더] 토트넘은 Max Aarons 영입 합의에 가까워졌다. +70 [30]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39088394

[풋볼 인사이더] 토트넘은 Max Aarons 영입 합의에 가까워졌다.
본지가 듣기로는 토트넘이 Norwich City와 Max Aarons 영입에 합의한 것에 임박했으나 여름이 되기 전까지 토트넘에 합류하지 않을 것이라 한다.

토트넘은 그들의 라이트백 문제를 해결할 적임자들 중 하나로 아론스를 점찍었으며 이 딜을 위해 작업해오고 있었다.

토트넘측 소스는 본지에 클럽은 Aarons를 영입하는 데에 진전이 있었으며 선수는 소속팀 측에 팀을 떠날 의사를 피력했다고 전했다.

하지만 Norwich는 이번 달 그를 놓치고 싶어하지 않으며 이 딜은 시즌이 끝날 때까지 보류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토트넘은 매우 빠른 이 라이트백의 미래가 북런던에 있도록 설득시킬 만큼 최선을 다했다는 희망을 점점 더 가지고 있다.?

이는 본지가 토트넘측 대리인이 선수측 캠프에 토트넘에 합류하도록 매일매일 설득했다는 보도에 이은 것이다.

잉글랜드 U21 국가대표는 이번 시즌 강등 위기에 있는 Norwich에서 매우 큰 임팩트를 남겼다.

라이트백 자리에서 그가 보여준 침투와 오버래핑은 그의 빠른 스피드와 더해져 프리미어리그 팀들의 스카우트들뿐만 아니라 타 유럽리그의 스카우트들에게도 인상을 남겼다.

지난 7월 Norwich와 5년 재계약을 맺은 Aarons는 지난 시즌 스타 플레이어가 된 후 이번 시즌 Norwich가 치른 24번의 리그 경기들 중 22경기를 선발로 뛰었다.?

Aarons를 영입하고자하는 토트넘의 열망은 카일 워커-피터스를 보낼 준비를 하고 있기에 이뤄지고 있다.

https://www.footballinsider247.com/tottenham-to-make-fresh-aarons-bid/
[신고하기]

댓글(30)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