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50935)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처음해보.. | 20/01/28 21:39 | 추천 48 | 조회 4698

[BBC] 클롭은 FA컵 재경기 결장에 대해 리버풀의 지지를 받는다 +54 [32]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49053538

Image result for JURGEN KLOPP FA CUP MISS [BBC] 클롭은 FA컵 재경기 결장에 대해 리버풀의 지지를 받는다

https://www.bbc.com/sport/football/51272898


위르겐 클롭은 FA컵 슈루즈베리 4라운드 재경기 결장에 대해 리버풀 구단의 지지를 받는다?


클롭 감독은 일요일 New Meadow에서 2-2로 비기고 난 후 1군 선수는 겨울 휴식기 도중인 2월 4일 혹인 5일에 있을 재경기에 뛰지 않을 것이라 말했다.


클롭은 2월 10일 훈련에 복귀하기 전까지 1군 선수들에게 다음 주말을 자유롭게 즐기라고 말한 것으로 이해된다.


영국 축구협회는 모든 클럽이 FA컵 경기 스케줄에 동의 했다고 하였고 재경기가 겨울 휴식기 중간에 치뤄질 수도 있다는 걸 안다고 말했다. 토트넘, 사우스 햄튼, 뉴카슬 또한 마찬가지로 휴식기에 재경기를 가질 것이다.?


그러나 클롭과 대화한 리버풀 사람들은 그거 재경기를 선수 복지의 한계점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한다. 적팀에게 현 상황에 중요도 의식하게 하려면 그는 겨울 휴식기는 선수들에게 피로를 풀기 위해 도입되었다는 그의 주장을 관철시켜야 한다.


선수들이 재정비할 수 있게 휴식을 부여한 클롭은 재경기가 1군 스케줄이 아니라고 여기고 안필드에는 U-23 감독 네일 크리츨리가 클롭을 대신할 것이다.?


맨체스터 시티 감독 펩과르디올라를 포함한 많은 감독들은 크리스마스 기간엔 48시간 내에 두 경기를 치뤄야 하는 영국 국내 스케줄을 지지하지 않는다. 여기에 클롭은 그의 행동이 논란을 야기할 수 있고 비판의 대상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의심한 채, (일정에 대해) 비판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Image result for ANGRY KLOPP [BBC] 클롭은 FA컵 재경기 결장에 대해 리버풀의 지지를 받는다


문제는 UEFA와 FA와 프리미어리그의 챔피언스리그 주간에는 국내 일정을 피하자는 일치된 의견이 복잡해진다는 데서 비롯된다.?


리버풀과 토트넘은 2월 마지막 주에 챔스 경기가 없다. 하지만 리버풀은 24일과 29일에 각각 웨스트햄, 왓포드와의 경기를 가질 것이며 FA컵이 중간에 끼게 된다면 48시간 내에 두 경기를 치뤄야 한다.?


재경기가 생중계로 방송이 되려면 리버풀과 토트넘은은 FA 와 BT 혹은 BBC의 동의를 얻어야한다. BT는 챔피언스리그가 있는 밤에 FA컵 중계를 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고 이는 경기 날짜를 변경시키자는 제안을 불러온다.?


FA컵 대변인은 "FA는 프리미어리그 클럽들과 논의하여 시즌 중반 휴식기를 만드려고 노력했다. 이는 영국 축구 일정에 새롭고 중요한 사안이며 구단과 선수들에게 이점을 주기 위한 것이다."?


"시즌 중반 휴식을 가능하게 하려면 FA는 FA컵 5라운 일정을 재조정해야한다. 이는 프리미어리그 한 라운드가 2주에 걸쳐 진행되어야 하는 것을 의미한다."?


"2019-20 시즌 전에, 모든 클럽은 FA컵 4라운드 재경기에를 받아들였다. 이는 소수의 구단에 영향을 미칠것이다"??


Image result for ENGLAND FOOTBALL ASSOCIATION SPOKESPERSON [BBC] 클롭은 FA컵 재경기 결장에 대해 리버풀의 지지를 받는다






[신고하기]

댓글(32)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