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59902)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조현우화.. | 20/01/29 01:00 | 추천 52 | 조회 1236

2. 분데스리가 목요일에 한국인 더비 ( 킬 이재성 vs 다름 백승호 ) +76 [15]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49733821

2. 분데스리가 목요일에 한국인 더비 ( 킬 이재성 vs 다름 백승호 )

2. 분데스리가 19 Round - 홀슈타인 킬 vs 다름슈타트 98?


두 팀은 승점 2점 차이가 나고 승리를 가져간 팀은 중상위권으로 올라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15위부터 6위까지 승점 6점 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 것처럼 한창 2. 분데스리가의 경기가 중간에 다다르게 되는 이 시기에 순위 변동이 많이 일어날 수 있고 한 경기 승리 or 패배가 뼈아픈 상황입니다.

홀슈타인 킬은 현재 10위, 승점 23점으로 팀 주력인 이재성 선수와 기타 동료들이 열심히 뛰어 올시즌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경기력은 강팀, 약팀 상대로 거의 비슷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그게 좋은 모습일 때도 있고 안좋은 모습일 때도 있습니다. 최근 경기들을 보면 다득점, 다실점이 나오는 경기가 매우 많습니다.

다름슈타트 98은 현재 12위, 승점 21점으로 시즌 초중반 성적이 안좋아서 강등권에 위치했지만 자력으로 다시 중하위권까지 올라온 상황입니다.?

최근 성적이 오른 것을 생각하고 보면 매우 무승부가 많은 팀입니다. 강등권 싸움에서는 좋은 성적을 보여 올라왔지만 중상위권, 중하위권 팀들과의 경기에서는 무승부가 꽤 많습니다.



홀슈타인 킬에는 MF 이재성, LB 서영재 선수가 있습니다.

?이재성 선수는 올시즌 보여주는 폼은 지난 시즌보다 압도적이고 쌓는 공포 수도 벌써 지난 시즌을 거의 따라잡았습니다. 그리고 선발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아마 올시즌 리그 탑급 미드필더로 뽑힐 수 있는 수준으로 팀을 먹여살리는 느낌있는 미드필더입니다. 첫시즌보다 엄청 잘하고 1부 리그에서도 주목하고 있지 않을까 싶네요.

서영재 선수는 LB 포지션인 선수가 워낙 베테랑에 잘하는 선수지만 최근 마지막 경기에 어시스트를 하는 등 나온 경기들에서 좋은 폼을 보여줘서 출전 가능성은 있습니다. 왼발 크로스가 정교한 편이고 수비는 약점인 부분이 있지만 공격적인 성향을 비롯해 공격은 매우 좋은 편입니다. 수비 보완도 함부르크 시절보다 좋아졌습니다.



다름슈타트 98에는 MF 백승호 선수가 있습니다.

백승호 선수는 2. 분데스라가에서 압도적인 모습은 보여주지 못하고 있지만 수미, 공미, 윙을 소화할 수 있어서 팀에 사랑받고 있고 전체적으로 무난해서 팀 내에서 주전입니다. 물론 무난하기 때문에 중용받는 것도 있지만 일단 팀에 온지 1년도 안된 선수여서 적응기가 필요하고 체력문제인지 1순위 교체 선수인지 모르겠지만 70분쯤 주로 교체됩니다.



홀슈타인 킬 vs 다름슈타트 98

2019년 1월 30일 새벽 4시 30분 JTBC 3 FOX SPORTS에서 방송합니다.?

물론 비주류인 분데스리가 2부고 늦은 시간대지만 국대 소속 두 선수가 대결하는 경기이니 재밌게 봐주세요^^

글 유용하게 보셨으면 꾸욱 눌려주세요~
[신고하기]

댓글(15)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