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샘난이 | 17:40 | 조회 0 |핫게kr
[6]
코코아맛초코우유 | 17:46 | 조회 0 |루리웹
[28]
Lee Yoomi | 17:46 | 조회 0 |루리웹
[33]
에코이스트트 | 17:45 | 조회 0 |루리웹
[22]
대마왕 고루시쨩 | 17:44 | 조회 0 |루리웹
[29]
Lee Yoomi | 17:43 | 조회 0 |루리웹
[19]
이세계멈뭉이 | 17:41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3196247717 | 17:41 | 조회 0 |루리웹
[24]
지정생존자 | 17:41 | 조회 0 |루리웹
[28]
Lee Yoomi | 17:39 | 조회 0 |루리웹
[6]
( | 17:38 | 조회 0 |루리웹
[8]
-HANSOL- | 17:38 | 조회 155 |SLR클럽
[13]
라훔 | 17:37 | 조회 0 |루리웹
[25]
5324 | 17:37 | 조회 0 |루리웹
[37]
루리웹-3341283729 | 17:34 | 조회 0 |루리웹
댓글(5)
완벽하게 이해했어!
아깝당 출처는 영자막 밖에 없네 자동 번역으로 봐야겠군
이런 4차원적인 요소 살려서 만드는 게임 몇개 봤는데
결국은 2~3개 맵 사이 왔다갔다 하는 정도의 기믹으로 많이 쉽게(?) 만들어야
게임으로서도 할만해 지더라 ㅋㅋㅋㅋㅋㅋ
대충은 이해가 되지만 이걸 3차원-4차원에 적용하면 이해 안 되기는 매한가지... 테서렉트 움짤도 이해못함...
대충 4차원을 3차원으로 인식하는건 피카소의 우는 여인을 생각하면 됨
얼굴 측면만을 바라보는데 반대편도 보임!
그런데 우리는 3차원 공간이라 그게 막 뒤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