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176219)  썸네일on   다크모드 on
GSP | 24/06/29 00:30 | 추천 0 | 조회 393

썬팅시공 억울한일 당했습니다.. +225 [8]

SLR클럽 원문링크 m.slrclub.com/v/hot_article/1262440

요번번에 여름도 오고 너무 더워서 썬팅을 알아보던 중 파주 문산의 모 업체에서 애니가드 ap80r로 전체 재시공을 하였습니다.?

제가 살면서 썬팅을 세 번 정도 시공해 봤는데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당황스럽네요..?

이게 사진으로는 잘 안찍히는데 실제로는 운전석 앞면 가생이에서 중앙까지 저런 실기스가 6~7단 정도로 있습니다.
DSC02418.JPGDSC02422_cr.jpgDSC02428.JPGDSC02451.JPG

사장 부부가 가자마자 아무 말도 없이 선팅 지를 뜯기 시작하더군요. 농도 같은 설명도 없고요.?

그래서 제가 먼저 물어보니 전면 30 측후 15로 다 한다 하길래 그렇게 해달라고 수긍은 했습니다.

(근데 알고 보니 애니가 드 ap80r은 15프로가 없고 10프로더라고요.)?

아기가 같이 있었는데 보채서 일단 잘 해달라고 하고 택시를 예약 잡고 택시를 타려는데 갑자기 사장이 헐레벌?

떡 나와서 이리 와보라더군요. 가보니까 운전석 쪽 유리가 금 가있더군요. 사장 말로는 원래 파손이 있던 부분?

이 선팅을 뜯으면서 벌어진 거다 이거 갈아야 한다.(결국 본인이 잘못이 아니란 뜻이죠)?

아기도 있고 감정 소모하기 싫어서 알았다고 유리 갈아달라 하고 썬팅 잘 해달라고 하고 나왔습니다.?

썬팅은 유리가 없어서 다음날 진행됐고 시공 완료 후 보니까 뭔가 막 지저분한데 유리 때문에 아직 닦으면 안 된?

다더군요. 그늘과 이 지저분한 것들 때문에 흠집이 잘 안 보여서 일단 as된다니까 알았다고 보증서는 안주시나?

요 물으니 보증서가 없어서 이 가격이고 보증서를 받으려면 80만 원에 해야 한다는 겁니다.. 일단 그런 건가 하?

고 집에와서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보증서 안 주는 건 말도 안 된다더군요 그래서 일단 따져서 보증서를 받긴 했습니

다.?

그 후 밝은 곳에서 운행을 하니 안 보이던 흠집들이 어마 무시하게 보이는 겁니다.. 그래서 전화를 해보니 자기?

들은 우레탄 헤라로 시공하니까 흠집이 날수가 없다더군요. 제가 예민한 건가 잘 몰라서 마침 오늘 보링도 맡겨?

서 보링 업체 사장님한테도 보여주니 이건 불량이고 재시공 받아야 한다고 말씀하셔서 다시 연락을 하니 자기들?

은 와도 해줄 게 없다 배째라는 식으로 나와서 일단 찾아갔습니다. 여기서 저의 화가 폭발하였습니다. 본인이 ?

딱 보더니 이걸 내가 잘못했다는 증거가 어디 있냐 당신이 걸레질해서 이렇게 된 거라고 말하는 겁니다 저는 그 ?

사장이 3일간 세차하지 말래서 아예 건들지도 않았습니다.?

의심 가는 부분은 (그 사장 부인분을 아마 제차 시공하는데 연습시킨 거 같은 의심이 듭니다만 그 자리에서 못 본 제 잘못이죠..)?

너무 열받아서 아니 그럼 as가 무슨 소용이 있냐 가지고 오면 다 고객 잘못이었다고 하면 장땡 아니냐니까 그건?

모르겠고 계속 여기서 이러면 영업방해로 고발한다고 나가라면서 문을 닫아버리네요. 일단 아예 말도 안 통해?

서 열받는 상태로 오긴 했는데 돈을 떠나서 기분이 상해서 여기다라도 하소연 해봅니다.. ?

더 억울한건 하필 저런곳에다가 마침 아버지차 블랙박스가 고장났다길래 간김에 저곳에서 블랙박스도 시공해버렸네요. (다행이 블랙박스는 잘 됩니다..)?

돈이 문제가아니라 기본적인 태도가 상식을 넘어서서 기분이 드럽네요.

(열받은 상태로 쓰다보니 너무 글이 너저분하네요.,.)
[신고하기]

댓글(8)

이전글 목록 다음글

1112 13 14 1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