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177570)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나트랑피.. | 24/06/29 19:21 | 추천 43 | 조회 2659

나트랑 “로즈스파” 성폭행 피해자입니다 제발도와주세요 +521 [12]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752818

모바일로 작성해 글이 두서없는  죄송합니다.

나트랑관광 쪽으로 사업하시는 많은 한국인분들께 피해가 갈까 우려스럽지만우리나라 법으로 특히나 예민한 부분인"성범죄 만큼 절대 그냥 덮을  없는 문제라 생각했고나트랑으로 여행가는 한국인들의 안전을 위해서라도 알려야하는게 맞다고 생각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당사자인 저는 이런글을 쓰고있는 지금도 너무나 고통스럽습니다. 아무 일도 손에 잡지 못한채 혼자 집에 남는 것 조차도 힘들어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을 고생시키고있습니다. 

나트랑 여행 이미지에 타격을 입힐 생각은 없지만 위험한 상황은 반드시 여행자 분들께서 인지하고 있어야 한다 생각해용기내는 것이니 부디 글이 읽기힘들더라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나트랑 커뮤니티에도 이틀 전부터 계속 글을 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

짧게 상황을 설명드리자면 

나트랑 "로즈마사지라는 곳에서 24년 6월 24 11시경 남자친구와 저는 함께 마사지를 받으러 갔었고, 마사지를 받다 잠든 사이 남자마사지사에게 추행과 폭행  사이의 것을 당했습니다.

곧바로 가게에서 나와 사장부부가해자와 함께 바로 경찰에게 갔지만 새벽이고 외국인은 통역관이 없으면 수사를 진행할 수 없다는 말만 반복..

대사관 측에 연락을 하였고, 통역관 리스트를 줄수 있다하여 전달 받았습니다. 

다행히 남자친구가 영어를 할 수 있어서 새벽 내내 통역관들에게 직접 연락을 돌려주었고 리스트에 있는 분들 중 두분만이 나트랑에 계신 상태, 나머지 분들은 베트남 다른 지역에 계신 상태였습니다.

다행히 그 중 한분과 만날 수 있었고 다음날 함께 경찰서로 가  10시간동안 쉬는시간 없이 조사받았습니다.

조사 도중 가해자도 참석 해 다른 층에서 조사받았고

4시간 내내 거짓진술을 하였습니다

이후 3시간 정도 더 압박심문을 한 끝에야 결국 자백을 하였고저는 그날 밤 11시부터 다음날 오전까지 나트랑에 있는 종합병원  산부인과에서 추가 증거를 확보 하기 위해 검사와 진료를 받았습니다. 

 내외부에 물리적인 힘으로 부터 생긴 것으로 추정되는 상처와 출혈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어 공식적인 의사소견서를 받아냈고 이 증거와 함께 나트랑시 경찰서로 사건을 옮겨, 경찰병원에서 상처 촬영을 한 후에야 한숨을 돌릴 수 있었습니다. 

 자백과 증거가 명확해 사건이 동네 지구대에서 끝나지않고 나트랑시까지 넘어가긴했지만

 

1. 최소 2-3개월은 손 놓고 기다려야 하며, 재판이 진행되면 그 공포스러운 곳을 또 직접 참석하러 가야하거나, 위임을 해 줄 인물을 개인적으로 구해(베트남어 한국어 모두 가능하고 이 내용을 알고있는 인물) 참석시켜야 한다는 점 

 

2. 지구대 공안의 의견으로는 징역 2년 정도의 솜방망이 처벌이 나올 것으로 예상되며 피해보상은 가해자가 가난해 어렵다는 점 (고소과정 중 산부인과,추가숙소예약,교통비 등에서 사용된 돈만 100만원 정도이며 여행망침, 한국에서도 치료가 필요한 점, 일상과 출근지장 등 별개의 피해보상도 받기 어려운 상황) 검찰기소 전에 어떤 혐의로 수사가 진행되고 있는지 파악도 어려운 상태이고 이부분을 도와줄 사람도 현재 없다는 점

 

3. 베트남 법으로는 마사지샵 사장에게는 가해자를 해고 했기때문에 책임을 물을 수 없는 상황, 지금도 아무렇지않게 한국인 상대로 장사를 하고 있다는 점 

이 큰 문제들 입니다. 

스파사장들은(한국어 조금 할줄아는 젊은부부

처음엔 저희를 위로하고 편을 들어주셨지만 

결국 가해자를 옹호하고리뷰를 안좋게 쓰면  이야기를 인터넷에 올리겠다고 카톡으로 협박하였습니다 제가 피해자인데  올리겠다는 건지는 모르겠네요.

로즈마사지는 1.2호점이있습니다.

둘다 사장이 같고 젊은여자와 남자부부가 운영하고있습니다

저희커플과 통역관님은 4 5일중 3일을 식사도 제대로 챙기지 못한  경찰서에 하루종일 있었고원래 한국으로 돌아갈 예정이던 당일날도 수사가 끝나지 않아 출국이 가능한지 알수 없는 상태였습니다

그로인해 한국에서의 업무들을 모두 캔슬 시키는 등 일상에도 큰 피해가 생겼지만 가해자가 가난하다는 이유로 아무런 피해보상도 받을 수 없는 확률이 매우 높다고 합니다. 

저희는 처벌과 피해보상  다 원합니다

당사자인 저는 물론이고 저 대신 대사관,경찰,의사 등 여러 사람들과 소통하며 보호자로 고생한 남자친구의 정신적인 피해도 매우 큰상태입니다.

넋놓고 기다리고만 있어야하는 이 상황이, 기다려도 아무 의미가 없을 확률이 높을 수 있다는 이 상황이 너무나 힘이듭니다.. 제발 많은 한국인들이 알게되어 빠르게 큰 처벌을 할 수있게, 로즈스파에게도 책임을 물을 수 있게 도와주세요. 

 

IMG_4905.jpeg

 

 

IMG_4982.jpeg

 

 

IMG_4983.jpeg

 

32BB7ECB-773E-4F9A-9271-53E62A08985E.jpeg

 

IMG_5038.jpeg

 

 

[신고하기]

댓글(11)

이전글 목록 다음글

6 7 8 9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