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루리웹-83737 | 12:30 | 조회 0 |루리웹
[16]
파이랜xpg | 12:29 | 조회 367 |SLR클럽
[16]
420z | 12:15 | 조회 1029 |SLR클럽
[6]
나래여우 | 12:26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8429453763 | 12:23 | 조회 0 |루리웹
[27]
움뇽묜묘 | 12:26 | 조회 0 |루리웹
[5]
유게접었다폈음 | 12:18 | 조회 0 |루리웹
[16]
받는마법피해량증가 | 12:22 | 조회 0 |루리웹
[27]
샤스르리에어 | 12:21 | 조회 0 |루리웹
[24]
바이킹발할라 | 12:13 | 조회 3148 |보배드림
[7]
루리웹-588277856974 | 12:12 | 조회 0 |루리웹
[8]
솔봄 | 12:04 | 조회 1069 |보배드림
[11]
근첩만읽을수있는닉네임 | 12:10 | 조회 0 |루리웹
[7]
이덕화나를한번쳐다봐 | 11:57 | 조회 1227 |보배드림
[20]
인디애나존스 | 11:55 | 조회 6056 |보배드림
장난감임
물리엔진 오류네요 그래픽카드 교체하세요
고속회전시 카메라와 주파수가 같음.
프레임의 배수랑 회전수랑 절묘하게 맞는듯 ㄷㄷ
회전수와 촬영 프레임수가 일치하면 저런 경우가 생기죠
촬영 프레임수가 초초초초고고속 인건가요?
http://youtu.be/8h4gRCoDbPk?si=pbLUzkiM7DJomvXD
이쯤 되면 걍 비행기인 걸로
초고속에 글로벌 셔터인듯요
ㅎㄷㄷㄷㄷㄷ
프로펠러 회전 속도 = n * 카메라 프레임 레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