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금기의시슬레 | 12:24 | 조회 0 |루리웹
[47]
루리웹-8253758017 | 12:23 | 조회 0 |루리웹
[14]
칠서방 | 11:53 | 조회 3983 |보배드림
[21]
갓지기 | 12:22 | 조회 0 |루리웹
[4]
칠서방 | 11:42 | 조회 3850 |보배드림
[25]
daisy__ | 12:19 | 조회 0 |루리웹
[14]
상품권보내는드릴께 | 10:31 | 조회 1764 |보배드림
[14]
소소한향신료 | 12:19 | 조회 0 |루리웹
[17]
52w | 12:01 | 조회 1295 |SLR클럽
[3]
김결례 | 09:34 | 조회 5221 |보배드림
[9]
52w | 12:02 | 조회 1400 |SLR클럽
[3]
검은투구 | 12:02 | 조회 0 |루리웹
[9]
이사령 | 12:16 | 조회 0 |루리웹
[6]
감염된 민간인 | 12:12 | 조회 0 |루리웹
[3]
삼지광 | 12:15 | 조회 0 |루리웹
댓글(10)
음? 스타필드인가?
(끄덕)
근데 난 최적화 얘기 나올줄 알았는데!
그건 발적화가 "PC" 눈치를 안 본 결과이기 때문입니다
타국어에 능통해도 결국, 한국인은 한국어를 보고 듣는게 몰입이 잘 되더라.
그게 모국어의 힘이다.
우리나라 게임은 더빙이 기본이라 더 좋음
와 생각도 못한 장점인데 ㄷㄷ;;
한국 게임 특징 = PC ㅈ까
한국 게임 중 글로벌로 성공한 게임 공통점 = 블루아카 / 니케 / 스텔라블레이드 / 퍼스트디센던트 = 그거
한국어 지원도 안 해주는 게 게임임?
요즘 십덕겜은 한국어 더빙 안하던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