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R 인정은 안하면서 페달블박 인정은 할까?
SD카드 안꽂았는데요
접촉불량이라 사고당시 작동을 안했는데요
블박이 전압이상으로 고장나서 악셀 밟은시점에서 녹화가 멈춘거에요
고장나서 사고난 당시 영상이 아니라 이거 정상주행때 영상이에요
하면서 온갖 핑계 다나올거 뻔한데?
지금도 브레이크등 안들어온 급발진 사고나면 전압이상해서 브레이크등 안들어왔어요 ㅇㅈㄹ하고있는데
페달블박이라고 같은 논리가 적용 안될 이유가 어디에 있는가?
EDR도 인정안하면서 페달블박을 인정할까?
아니면 페달블박을 운전자가 조작못하게
비행기 블랙박스처럼 금고마냥 튼튼하고 운전자가 손댈수없게 만들어야하나?
급발진 나면 바로 렉카불러서 공업소간다음에 블박 떼서 폐기하는게 꿀팁으로 돌아다니겠네
아니면 모든 차량의 페달블박 영상을 전송받는 데이터 센터를 세워야하나?
그 통신비는? 데이터센터 건립과 운용비는 어디서 나와야하는가?
페달 블박이 그 누구도 반박못할 완전무결한 증거인가?
를 생각하면 지금도 EDR에 사고직전 가속페달100%라고 말이되냐고
브레이크등은 고장날수있다고 EDR이 틀리고 전압이 고장나고 이딴 개소리하는데
페달블박에 개소리 안할 사람들이 아님
댓글(15)
근데 이거보다 나은 대책이 있냐는게 문제 아님?
있음. 일본엔 이미 고령운전자의 급발진때문에 안전장치 여럿 도입함
캐스퍼EV에 국산차 처음으로 들어간 오발진 방지장치도 일본에선 대중화된지 오래임
대안이고자시고 이미 EDR이 있어...
일본은 오발진 방지장치 대중화는 물론이고 의무화까지됨
급발진 인정하는 회사는 있고? 모든회사가 다 그런거지 뭐 그래서 오죽하면 페달에 블박다는거 아니냐 ㅋㅋ
증거가 없는걸 인정하라고? 자해공갈단 좋아하겠네
그럼 너가 대책을 알려줘ㅎㅎ
오발진 방지장치 한국에 처음으로 캐스퍼EV에 탑재됬는데 일본에선 대중화를 넘어서 아예 고령운전자 의무화까지 감
다양한 형태의 오발진 방지장치 도입된 이후로 일본 고령운전자 사고율 줄어듬
알려줬지?
그러게 이제 그걸 모든나라 자동차회사들이 하면되겠네 ㅎㅎ
안그래도 자동차 국제기준제정기구(UN WP29.) 산하 페달오조작(ACPE) 전문가기술그룹 회의에서 급발진 활발하게 회의하고있으니 좀만 기다리면 EU부터 의무화되기 시직할걸?
급발진무새나 현기까들이나 능지보면 참 ㅋㅋ
사실 EDR은 비행기블랙박스 급이라는 사실
운전자가 악셀밟은 영상 보면 과연 순순히 제출하려나?
이미 EDR이 비행기블랙박스마냥 통제된 구조임
EDR 못 믿겠다하면 아무것도 믿을 수 없음
근데 edr이 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