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디벨로퍼 | 06:27 | 조회 324 |SLR클럽
[1]
투잡러 | 06:22 | 조회 178 |SLR클럽
[5]
이카루스 | 01:25 | 조회 2062 |보배드림
[9]
도미튀김 | 06:01 | 조회 0 |루리웹
[16]
아듀 월섬 | 06:05 | 조회 0 |루리웹
[9]
아랑_SNK | 06:09 | 조회 0 |루리웹
[18]
도미튀김 | 06:05 | 조회 0 |루리웹
[4]
네리소나 | 05:56 | 조회 0 |루리웹
[7]
인류악 Empire | 06:00 | 조회 0 |루리웹
[6]
후방 츠육댕탕 | 06:03 | 조회 0 |루리웹
[2]
이나리31 | 05:58 | 조회 0 |루리웹
[13]
미트쵸퍼 | 24/09/14 | 조회 0 |루리웹
[0]
작은해 | 00:57 | 조회 0 |루리웹
[2]
레지던트이블™ | 06:04 | 조회 98 |SLR클럽
[7]
이나맞음 | 05:45 | 조회 0 |루리웹
댓글(10)
이거 ㄹㅇ
소소한데서 신경쓴 느낌이라 ㅋㅋ
이궈궈던
그리고 드래그로 짤린 부분을 볼 수 있으면 더 좋읍니다
그래서 DS에뮬들 보면 일부러 실제 기기 탬플릿으로 구현해놓은 경우도 종종 있지
인간 뇌내보정이란 게 참 신기하게도 서로 나눠져 떨어진 화면이 한 대상을 비추면
떨어진 부분만큼 가려진 것처럼 없어야 자연스럽게 느끼더란 말이지.
저렇게 화면이 따로있으면 가운데 경첩구조가 큰 화면을 가리고 있다고 뇌가 해석해서 그런게 아닐까 싶음
그래서 ds에서도 위아래 연결되는 연출을 최대한 피함
저기서 카메라 땡겨서 안보이던 부분 드러나는게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