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루리웹-8488990305 | 03:43 | 조회 0 |루리웹
[0]
라스트리스 | 03:54 | 조회 0 |루리웹
[4]
정의의 버섯돌 | 03:53 | 조회 0 |루리웹
[1]
토코♡유미♡사치코 | 01:25 | 조회 0 |루리웹
[3]
소_신발_언 | 03:43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7272249194 | 02:37 | 조회 0 |루리웹
[8]
마리오 Mario | 02:54 | 조회 0 |루리웹
[5]
error37 | 03:42 | 조회 0 |루리웹
[0]
911타고싶다 | 03:45 | 조회 45 |SLR클럽
[2]
우가가 | 03:17 | 조회 1669 |오늘의유머
[10]
고장공 | 03:31 | 조회 0 |루리웹
[21]
쿠메카와 미스즈 | 03:25 | 조회 0 |루리웹
[13]
도미나리아프로투어덱 | 03:24 | 조회 0 |루리웹
[6]
지정생존자 | 24/09/16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588277856974 | 03:27 | 조회 0 |루리웹
댓글(19)
게임 “로그” 에 잇음
주로 로그라이크 라고 뷰르는 게임류의 원본
최신화 보면 아닌거 같음
난 다른케이스지만 어떤 무협웹소설에서 정파무공 마교무공 차이 개연성 설명이 괜찮았음
정파무공은 안정적인데 느리게 강해지고
마교무공은 빠르게 강해지는데 무공 특성에 따라 정신병 어떤 종류든 하나 걸리는거
개인적으로 신이나 초월적인 존재가 만들어줌 ㅇㅇ 하는게 개연성 좋다고 생각함. 가끔가다 상태창으로 신이랑 티키타가 하는것도 재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