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루리웹-9504180224 | 24/09/15 | 조회 0 |루리웹
[15]
이세계멈뭉이 | 00:02 | 조회 0 |루리웹
[36]
화이어제이데커 | 00:02 | 조회 0 |루리웹
[2]
진진쿠마 | 24/09/16 | 조회 0 |루리웹
[13]
루리웹-9937103279 | 24/09/16 | 조회 0 |루리웹
[16]
밍먕밀먕밍먕먕 | 24/09/16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커피 | 24/09/16 | 조회 0 |루리웹
[35]
지로보 | 00:00 | 조회 0 |루리웹
[5]
김점화 | 24/09/16 | 조회 0 |루리웹
[9]
후니아빠™ | 24/09/16 | 조회 99 |SLR클럽
[4]
파테/그랑오데르 | 24/09/16 | 조회 0 |루리웹
[22]
숱아르 | 24/09/16 | 조회 0 |루리웹
[2]
수상한퍼리단 간부 | 24/09/16 | 조회 0 |루리웹
[6]
대지뇨속 | 24/09/16 | 조회 0 |루리웹
[36]
맥도날드버거 만만세 | 24/09/16 | 조회 0 |루리웹
댓글(19)
게임 “로그” 에 잇음
주로 로그라이크 라고 뷰르는 게임류의 원본
최신화 보면 아닌거 같음
난 다른케이스지만 어떤 무협웹소설에서 정파무공 마교무공 차이 개연성 설명이 괜찮았음
정파무공은 안정적인데 느리게 강해지고
마교무공은 빠르게 강해지는데 무공 특성에 따라 정신병 어떤 종류든 하나 걸리는거
개인적으로 신이나 초월적인 존재가 만들어줌 ㅇㅇ 하는게 개연성 좋다고 생각함. 가끔가다 상태창으로 신이랑 티키타가 하는것도 재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