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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11)
정말 40년만에야?
첨부터 컨셉잡고 한게 아니라
재밌는 게임시스템 생각해내고 나서 거기에 끼워맞췄더니 40년만에 최고의 주인공이 자기들 손에 있었다
게임만들 때 그게 제일 중요하다고 들었음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고 거기에 캐릭터, OST, 스토리, 컨셉을 집어넣는거지
게임 빼고 나머지 다 만들었다간 정작 게임이 재미 없어서 박살날 수도 있다고
왕눈도 야숨 dlc 만들다가 스케일이 커져서 따로 개발한거랬지..
그래서 게임 스토리작가가 정말 힘들다잖아
재미랑 충돌할 때 가장 먼저 버려지는게 스토리랑 설정이니까 ㅋㅋ
스플래툰이 대표적이지, 직육면체에 주둥이 하나만 나온 블럭으로 물감 뿌리는 시연작을 기반으로 만들었다고 하니...
너도 이제 고생좀 해보라고 넣은게 아니었구나
젤다 특징이 저거지 ㅇㅇ
참신한 게임 시스템을 먼저 구상해놓고 게임을 거기에 맞춰서 개발하는....ㅋㅋㅋ
검 활 방패 안 쓰는 링크는 링크가 아니긴 해 ㅋㅋㅋ
지금 하고 있는데 슈패미 시절의 전통 젤다 시리즈에서 퍼즐에 집중한 듯한 게임이었음.
링크면 칼방패활폭탄으로 다 해결 했을거라 주인공 탈락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