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356632)  썸네일on   다크모드 on
헤디킹 | 15:00 | 추천 30 | 조회 1184

추가]]횡단보도에서 우회전 하는 택시에 치였습니다 +107 [28]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777597

안녕하세요 교통사고가 처음이라 도움을 받고자 가입을 하고 글을 쓰게 되엇습니다.

저는 30살 여자이며 출근길 법인택시에 치이는 사고를 당했습니다.

 

 

10/8 화요일 아침 7:50경 초록불에 횡단보도를 건너다 택시에 치이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당시 저는 정확한 상황이 기억나지 않고, 택시를 보고 엇! 하고 생각 후 앞이 깜깜해진뒤 바닥에 쓰러졌습니다. 아마 기절을 했던거 같습니다.

택시기사분이 내려서 저를 흔들어 깨운뒤 뒷자리에 태운 후 112 신고 없이 대학병원 응급실로 갔습니다.

 

저는 심각한 충돌이 아니고, 왼쪽 골반을 차량에 치인 후 몸이 오른쪽으로 넘어진 정도로  쓰러진줄 만 알았습니다. 

대학병원서 갈비뼈와 골반을 엑스레이 찍은 결과 아무런 이상이 없음을 확인 한 후, 옆구리와 골반 찰과상 입은곳만 치료 받고 나왔습니다.

택시 사고접수 번호는 13시가 다되어 전달 받은후 몸에는 큰 문제가 없는줄 알고 오후에 회사를 다녀왓습니다.

 

사고난 택시는 법인택시였으며, 기사님께서 회사에 사고담당 상무님께 이야기를 할테니 상무와 앞으로의 이야기는 하면 된다 하엿습니다.

사고당일 17:50경 상무에게 제 사고 블랙박스 영상을 달라 요청하였습니다. 정확히 제가 얼마만큼의 충격을 받았는지 확인이 필요했습니다.

하지만 상무는 블박은 보험사에 제출 하였으며, 필요가 없어 삭제를 했다고 말하였습니다.

 

퇴근 후  밤 11시경 누웠는데 목을 가눌수 없이 뻣뻣해지며 통증이 발생되어, 급하게 응급실을 가서 근육이완제와 진통제?를 맞고 집에 돌아왓습니다.

상태가 안좋아서 입원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10/9 수요일

아침 아홉시에 아버지께서 일단 택시기사님께 전화를 했습니다. 기사님은 회사에 사고영상을 제출하였고, 본인은 할말이 없다며 상무와 이야기 하라고만 말하였습니다. 삭제를 했는지도 본인은 모르며 자기는 상관 없다는식의 태도를 보였습니다. 그 후 회사 상무와도 통화를 하였더니 본인이 삭제한것이 맞으며, 법적으로 문제가 되면 벌받을테니 신고를하던지 알아서 하라는 태도로 나왔습니다.

아마 제가 키도 작고 여자라 잘모르는 대학생 정도로 생각하고 그러는것 같았습니다.

 

그리하여 경찰서에 해당 사고 접수를 하였으며, 주변 씨씨티비를 확인해주겟다 하였습니다.

사고 다음날 입원하려하니 공휴일이라 그런지 지샘병원 샘병원 나은병원 모두를 방문하였지만, 겉보기에 멀쩡한탓인지 입원을 받아주지 않아 어쩔 수 없이 한방병원에 입원하였습니다.

경찰서에서 점심쯤 영상을 확보하였다 했으나, 택시 뒷쪽에서 찍힌 씨씨티비로 정확한 사고 장면이 담기진 않앗으며, 중대과실 처벌은 어려울것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아버지께서 주변 가게의 씨씨티비 협조를 요청하여 정확한 사고장면이 담긴 영상을 확보하였으나, 가게측에서 원본다운을 받을줄 모른다 하여 핸드폰으로 사고장면을 동영상 촬영해왔습니다.

해당영상은 경찰서에 증거영상으로 제출하였으며, 빼박 중대과실 처벌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10/11 금

점심쯤 보험사측 담당자가 방문하였습니다. 담당자에게 사고 블박영상을 받았냐 물어보니 전달받은것이 없다하였습니다. 우회전 하다 보행자를 쳤다는 정도로만 들엇다고 하였습니다.

분명 저에게는 제출을 하였다 했는데 제가 자료가 없을 줄 알고 사건을 축소하려한건지는 모르겠으나, 경찰서에 영상을 제출하였으니 직접 받아가라 이야기했습니다.

 

몸상태는 계속 머리가 아프며 오른쪽 몸 전체가 바닥에 충돌하여, 오른쪽 골반부터 다리가 불편합니다. 정말 운이 좋게도 뼈에는 실금조차 가지 않았지만,... 

머리와 갈비뼈 씨티촬영시 큰 문제는 없다하였지만 계속 제 몸은 아픕니다. 사고난지 약 1주정도 지났지만 잠도 하루 2-3시간밖에 깊게 자지도 못하며, 발작하듯 잠에서 깹니다.

하지만 전치가 2주밖에 안나오니 너무 답답합니다.

 

택시공제조합은 합의금도 적게주며 양아치짓도 정말 많이한다고 하는데 제가 어떻게 대처를 해야 좋을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 추가적으로 10/11 씨티 촬영한 조금 큰 병원으로 입원은 옮긴상태입니다. 해당병원에선 2주간 입원이 가능하다 하여 조금 큰 병원에 와잇습니다.

의사선생님께서 기억소실과 충돌이 큰것으로 보아, 경과를 지켜 볼 필요가 있다하셔 옮겨왔습니다!

합의는 정말 안아플때까지 할마음은 없습니다만, 제가 너무 모르는 부분도 많고 주변에서 합의금을 계속 어찌받아야한다고 말을하는데 종잡을수 없는 내용들이라 참고차 물어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른쪽 골반과 갈비뼈 찰과상 사진과 사고 촬영영상 첨부드립니다.

IMG_8016.jpeg

 

 

IMG_8023.jpeg

 

 

[신고하기]

댓글(26)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617 18 19 2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