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타니먀미 | 24/10/16 | 조회 1174 |보배드림
[2]
야옹야옹야옹냥 | 00:16 | 조회 0 |루리웹
[14]
나오하 | 00:13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5413857777 | 00:14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7912397 | 00:09 | 조회 0 |루리웹
[13]
GeminiArk | 00:00 | 조회 0 |루리웹
[9]
T-Veronica | 00:04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죄수번호1 | 00:00 | 조회 0 |루리웹
[12]
죄수번호 4855616 | 00:00 | 조회 0 |루리웹
[3]
반정상 | 24/10/16 | 조회 0 |루리웹
[10]
uncertainty | 24/10/16 | 조회 405 |SLR클럽
[13]
만화그리는 핫산 | 00:03 | 조회 0 |루리웹
[11]
비취 골렘 | 00:03 | 조회 0 |루리웹
[12]
GeminiArk | 00:02 | 조회 0 |루리웹
[20]
こめっこ | 24/10/16 | 조회 0 |루리웹
댓글(22)
현실에서 못한 만족을 가상세계에서 하는건데
행복도야 당연히 오르지.
자극성이라지만 뇌에 자극을 주는건 좋은거니까
괜히 몇몇 게임이 치매예방에 좋다고 각광받는게 아니지
??? : 쒸익쒸익, 게임중독은 정신병!!!!! 우리 숙원사업이라고!!!!!!!!!!
의외로 pvp 겜 얘기가 댓글이 없군....
해당 연구에는 그렇게 자세하게 분석하지 않아서 그럼.
단적으로 말하면 모바일 게임, PC 에 대해서는 설문하지 않음.
경쟁겜하는 사람들도 그런거야?
그런거 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