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티로포시나=카페르아 | 12:05 | 조회 0 |루리웹
[6]
유우야가 이쁘긴해 | 12:14 | 조회 0 |루리웹
[12]
새대가르 | 12:12 | 조회 0 |루리웹
[15]
큐베의기묘한모험 | 12:13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0941560291 | 12:12 | 조회 0 |루리웹
[9]
로젠다로의 하늘 | 12:11 | 조회 0 |루리웹
[24]
정의의 버섯돌 | 12:09 | 조회 0 |루리웹
[15]
칼댕댕이 | 12:08 | 조회 0 |루리웹
[4]
이너플레인 | 10:29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588277856974 | 12:09 | 조회 0 |루리웹
[10]
Azure◆Ray | 12:07 | 조회 378 |SLR클럽
[17]
| 08:34 | 조회 0 |루리웹
[3]
정신세상 | 03:09 | 조회 0 |루리웹
[2]
은색장막 | 12:04 | 조회 0 |루리웹
[9]
나혼자싼다 | 11:59 | 조회 0 |루리웹
댓글(5)
헬다이버에서 배운게 없단말인가
게임하는데 스트레스가 쌓여
쌓여야 과금을 하지!!
아니 ㅆㅂ 좀 쎄서 벌레들 시원하게 잡으면 안돼냐?
개발자 ㅆㅂ 색히들은 개발기간 동안 지들이 고통 받은 만큼 돌려주자는건가?
대체 왜 PVE겜에서 너프위주패치를 하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