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다시시작한다.뭐든되겠지 | 10:22 | 조회 0 |루리웹
[7]
시온 귀여워 | 10:03 | 조회 0 |루리웹
[19]
봄날의커피 | 10:24 | 조회 349 |SLR클럽
[4]
루리웹-0941560291 | 09:19 | 조회 0 |루리웹
[22]
지구별외계인 | 10:19 | 조회 0 |루리웹
[29]
갓지기 | 10:20 | 조회 0 |루리웹
[11]
포카혼타스1 | 10:20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0941560291 | 10:17 | 조회 0 |루리웹
[37]
살_랑 | 10:16 | 조회 0 |루리웹
[11]
슈팝파 | 10:04 | 조회 4257 |보배드림
[7]
정의의 버섯돌 | 10:04 | 조회 0 |루리웹
[29]
뜨루만 | 09:55 | 조회 4206 |보배드림
[17]
풀모닝 | 09:48 | 조회 3926 |보배드림
[3]
슈뢰딩거 | 09:13 | 조회 1632 |보배드림
[7]
슈뢰딩거 | 09:05 | 조회 2515 |보배드림
댓글(12)
스레드방식은 상주하지 않으면 정보찾기가 넘 빡쎄...
ㄹㅇ 접근성 너무 끔찍함
레딧:개발자 의견을 더 피력해여함
디코: 개발자는 제발 닥쳐야함
스팀 커뮤니티는 어떨까요
장점: 게시글 형태라 원하는 주제를 찾기 쉬움
단점: 활성화가 안됨
제작자랑 소비자는 직접 상호소통하면 항상 맛이 가더라. 수평적 관계가 아닌, 수직적 관계라 팬보이들이 둥기등기해주는거에 익숙해져서 그런가 싶음.
뭔가 레딧이든 디코든 관리자라는 놈들이 사고를 더 키우는 경우를 많이 본듯 조까튼놈들 개많음
디스코드는 아직 이용법이 낯설어
이거랑 별개로 게임 홈페이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공지사항을 레딧이나 디스코드로 올리면 뭐하는 새끼들인지 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근(ign. 사람이름아님)에도 공략글이 있긴하더라
난 그냥 공식 사이트에 패치노트 올리는게 편하더라..
레딧은 워해머 도색 방법이랑 컬러 뭘 썻는지 보러가는 용도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