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36756)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오빠는풍.. | 20/09/22 17:44 | 추천 56 | 조회 2117

이재명, 혜경궁 김씨 가짜뉴스 유포자에 강력 경고 +326 [17]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351532


▲ 이재명 경기도지사 블로그 이미지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혜경궁 김씨’ 관련 가짜 뉴스를 배포하는 네티즌에게 경고 메시지를 전했다. 문재인 대통령을 비방한 트위터 계정주가 김혜경 여사(이 지사 부인)라는 의혹이 제기, 검찰이 수개월 수사를 벌여 ‘불기소’ 처분을 내렸지만 아직도 SNS상에서 이 지사와 김 여사를 비난하는 글들이 공유되는 데 따른 것이다.

이 지사는 15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세월이 지나도 꾸준한 것이 있다. 고의적으로 사실을 왜곡시킨 가짜뉴스가 그것”이라며 “2018년 제7회 지방선거를 앞두고 ‘저를 괴롭힌 혜경궁 김씨 트위터 계정주 논란’, 이미 같은 해에 무혐의 처분을 받았었지만 2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교묘하게 그 사실을 숨긴 채 끊임없이 가짜뉴스를 뿌리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 지사는 “다시 한번 정확한 사실을 알린다. 2018년 6월 궁찾사(혜경궁 김씨를 찾는 사람들)에서 혜경궁 김씨(@08__hkkim) 계정주로 제 부인을 지목하며 공직선거법 위반 및 명예훼손 혐의로 고발한 건에 대해 검찰에서는 (김 여사를) ‘혐의 없음’으로 불기소 처분했다”며 “아직도 ‘혜경궁 김씨=이재명 부인’을 주장하는 분들에게 전한다. 검찰이 무혐의 처분을 내린 사실이 명백한데도 고의로 사실을 은폐하고 왜곡함으로써 사람들의 오인과 혼동을 유도하는 일을 이제 그만 멈추시라”고 강조했다.


출처 : 경기일보(http://www.kyeonggi.com)




  


 

이재명 지사님은 노빠구입니다


이미 90명이 고발조치 되었습니다

[신고하기]

댓글(17)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