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47555)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장모처남.. | 24/05/19 17:57 | 추천 21 | 조회 554

검찰 "문정부 행정관 문다혜와 금전거래 출국정지" +143 [6]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742009


동아일보.png

 

문재인 전 대통령의 전 사위 서모 씨의 항공사 ‘타이이스타젯 특혜 채용 의혹’을 수사하고 있는 검찰이 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정숙 여사의 단골 의상실 디자이너의 딸 A 씨를 출국 정지 조치했다.

17일 법조계에 따르면 타이이스타젯 특혜 채용 사건을 맡은 전주지검 형사3부(부장검사 이승학)는 수사 과정에서 A 씨가 문 전 대통령 딸인 다혜 씨와 상당한 액수의 금전 거래를 한 정황을 포착했다.

A 씨의 금전거래가 다혜 씨의 전남편 서 씨의 타이이스타젯 특혜 채용과 관련이 있다고 검찰은 판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문다혜.png

문다혜, 수사받는 돈거래에 “300만원? 아이


구야 거액” 썼다 삭제

문재인 대통령이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였던 2017년 5월8일 서울에서 진행된 대통령선거 마지막유세에서 딸 문다혜씨로부터 카네이션을 선물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뉴시스


 

“상당액의 금전거래라 얼마일까요? 정답: 300만원 정도?”

문재인 전 대통령 딸 다혜씨가 지난 17일 소셜미디어 엑스(옛 트위터)에 이 같은 글을 올렸다가 삭제했다.

문 전 대통령 전 사위인 서모씨의 항공사 특혜 채용 의혹을 수사하는 검찰이 다혜씨와 청와대 출신 A씨 간 ‘상당액 금전 거래 정황’을 포착, A씨에 대해 출국정지했다는 보도가 나온 뒤에 올라온 글이었다.

다혜씨는 이날 문 전 대통령 사진과 함께 세 차례 글을 올렸다. 그는 “그들 저열하게 가도 우리는 품위있게 갑니다”라고 운을 뗀 뒤 “제 가족과 지인, 심지어 고딩 동창까지 털다 전세 부동산 계약서까지 영장 밀고 가져가더니 중앙지검장으로 깜짝 등장”이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고 이선균 배우 방지법에 검찰은 해당 사항은 없나요. 언론에 흘리다니. 소듕한 지인”이라며 “저기요 울 아들 학습 태블릿만 돌려주세요”라고 했다.

그리고는 자신의 이 글에 대한 ‘자작 댓글’ 형식으로 금전거래 액수가 300만원이라는 취지의 글을 적은 뒤, “아이구야 그래서 거액이고 상당액이라서 제 소중한 지인 집을 압색하고 출금걸고 6개월째 안풀어주고 계시는구나”라고 했다. 이어 “이 친구 그저 직장인이에요. 출장 가게 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조폭검찰 확실하네

모녀가 주가조작으로 23억편취했다고 검찰스스로 기록하고 있으면서도 

건희모녀앞에서는 납짝 엎드린채 숨죽이고 있더니만  힘없는 야인이된 

전대통령가족과 지인들만 계속흔들고 있네요.

[신고하기]

댓글(5)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