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에펨코리아 (38871)  썸네일on   다크모드 on
Marushya.. | 20/01/28 23:54 | 추천 38 | 조회 395

[스카이스포츠] 리버풀 감독 위르겐 클롭, FA컵 재경기에 대한 입장 고수 +55 [33]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49525104


TELEMMGLPICT000222327727_trans_NvBQzQNjv4BqrLBV1qQg9wRqzkQcBn-UrlT8ypSZRxsVZ48wXoeMTvw.jpeg [스카이스포츠] 리버풀 감독 위르겐 클롭, FA컵 재경기에 대한 입장 고수

리버풀 감독 위르겐 클롭, FA컵 재경기에 대한 입장 고수
클롭은 또한 마네가 다음 3게임을 결장할 것이라고 확인했다.


리버풀 감독 위르겐 클롭은 FA컵 4라운드 스류스버리와의 재경기에서 구단의 U-23선수들로 경기에 나설것을 결정했으며 "상황에 따라서 환영받지 못하는 결정을 내려야 할 때가 있습니다."

클롭은 그가 구단이 겨울 휴식기에 들어가는 주에 열리는 그 재경기를 지휘하지 않을 것이며 U-23의 감독 닐 크리첼리가 맡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결정은 수 많은 비난을 몰고 왔다. 애크링턴 스텐리의 사장 앤디 홀트는 리버풀이 벌금을 물어야 한다고 주장하였고, FA는 구단들이 사전에 미리 FA컵 4라운드의 재경기가 겨울 휴식기에 일어날 수 있다는 사실에 대해 미리 경고를 했으며 겨울 휴식기 도입을 위해 '충분히 긴 시간을 보냈다." 라고 말했다.


그러나 클롭은 자신의 1군 선수들에게 휴식을 주기로 결정하며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저는 우리가 처한 상황에 따라서 다른 사람들에게 환영받지 못한 결정을 내려야함 했습니다. FA는 빡빡한 일정을 조금 조율하기 위해 FA컵 경기를 주중으로 옮겼습니다.

"여기에 누가 관여했던지 간에, 아마 그들은 안 된다라고 말하는 것을 잊어버렸습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2주의 휴식기를 준다고만 했지 어떤 주가 될지에 대해서는 분명히 말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한 주를 그냥 버리면서 '아 괜찮아 챔피언스리그에 이틀의 시간이 있으니까'라고 흘려버릴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 계획들을 오래전부터 준비해왔으니까요. 저는 언제 이 분할 주간이 올지 계획을 할 수 없었습니다. 전 우리가 4월 9일에 받은 편지에 따른 겨울 휴식기를 가질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3주 전에 결정했습니다."

"전 이 토론의 한 가운데 있고 싶지 않습니다. 만약 사람들이 제가 거기에 있지 않기 때문에 게으르다 라고 생각하면 어쩔 수 없습니다. 전 바꾸지 않을 것이고 그런 것에 관심 없습니다. 전 단지 제 선수들에게 책임감을 느낄 뿐입니다. "

"전 누가 이 논쟁에 있는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스포츠에 관련되지도 않은 사람이 그 대화에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결정을 내려야함 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헌데 지금 사람들은 뭔가 다른 것을 바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거기에 있을 수 있냐구요? 물론 저는 거기 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코칭은 다른 이야기 입니다. 전 그냥 이틀 동안 준비하고 감독을 할 수 없습니다. U-23선수들은 그들의 감독이 필요하고 그 감독은 닐 입니다. 우리는 승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겨울 휴식기는 몇 년 동안에 걸쳐 합의가 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언제나 해결책을 찾아왔고 다음엔 이번일과 같은 일이 없어야 할 것입니다."
skysports-neil-critchley-liverpool_4869517.jpg [스카이스포츠] 리버풀 감독 위르겐 클롭, FA컵 재경기에 대한 입장 고수





마네는 3경기 결장하게 됐다.

_110628034_mane.jpg [스카이스포츠] 리버풀 감독 위르겐 클롭, FA컵 재경기에 대한 입장 고수


리버풀은 웨스트햄과 런던 스타디움에서 수요일 경기를 치르게 된다. 그리고 이 경기에서 승리하게 되면 맨체스터 시티와의 승점차를 19점으로 벌릴 수 있다.

그러나 마네 없이 경기를 치러야 한다. 그리고 클롭 감독은 마네가 울버햄튼 전에서 입은 햄스트링 부상으로 3경기를 결장할 것을 확인했다.

클롭은 "마네는 웨스트햄 전에 없을 것이고 아마 사우스햄튼 전에도 라인업에서 빠지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아마 훈련장에 돌아올 것입니다."

"마네는 근육이 살짝 찢어진 상황이고 이는 심각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운 좋게도 이는 너무 심각한 부상은 아닙니다. 그는 3경기를 결장하게 될 것입니다."





*오타 및 오역에 대한 지적은 언제나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댓글(33)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