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1788122)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여자는남.. | 20/05/26 14:51 | 추천 31

여자는 남자의 도구이다 +8

원문링크 https://www.ilbe.com/11261139453



 

여자는 남자의 도구이다.

여자는 태생이 남자에게 기생하는 존재이며 남자가 없으면 살아갈 수 없는 존재이다.

여자들이 외로움을 비이상적으로 많이 타는 이유는 자신들이 남성들 없이 자발적으로 무언가를 할 수 있다는 근거없는 믿음때문이다.

그 근거 없는 믿음이 결국 여자들을 나락으로 떨어뜨리는 것이다.

또한, 여자들이 남성보다 성감이 몇십에서 몇백배나 더 민감한 이유도 여자라는 생물의 진정한 쓰임새, 즉 남성의 성 처리 도구로서 써졌을 때의 보상 같은거다.

왜 하필 남자가 여자의 씨를 받는게 아닌, 여자가 남자의 씨를 받는것인가? 를 생각해보면 얼추 답이 나오지 않나 싶다.

즉, 여자라는 생명체는 남자에게 육체적으로, 그리고 정신적으로 봉사하고 헌신할 때에 그 존재가치가 100% 빛나며

남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100% 커스터마이즈 된 여자는 남성들의 쟁취의 대상이 되며,

그 여자를 쟁취한 남성은 또 다시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는 엄청난 활력소가 된다.

그렇게 발전한 남자에 기생하며 여자 또한 더욱 발전된 이득을 취할 수 있다.

여자는 항상 변화해야한다 남자가 원하는 쪽으로.

그게 그들, 여자의 삶도 더더욱 빛나게 변화시킬 것이다.

여자들은 진정한 여자, 즉 남성에게 봉사하고 쓰임받았을 때 지금까지 겪었던 어떤 카타르시스보다 큰 희열을 느낄것이며

고로 여자는 남자들을 위해 자신을 내외면을 갈고 닦아야한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여자력" 이란 단어가 있는 스시녀들이 자국 뿐만이 아닌 각국의 남성들에게 사랑받고, 또 꾸미지않은 행복하고 순수한 미소를 지을 수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신고하기]

댓글(0)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