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1849470)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좆정은독.. | 24/08/28 07:45 | 추천 24

맥매스터 : "文, '김정은에게 핵은 방어용'이라고 말하더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2

원문링크 https://www.ilbe.com/11548591592















문재인-김정은 '첫 만남' 3주년…정부, 기념식 '생략' - 머니투데이




문 대통령은 그해 6월 30일 백악관 로즈가든에서 트럼프와 공동 기자회견을 진행한 이후 마이크 펜스 부통령에게 “후세인이나 카다피처럼 김정은은 방어를 위해 핵이 필요하다고 믿었을 뿐”이라고 말했다고 한다. 이에 펜스는 문 대통령에게 “이미 북한은 서울을 겨냥하고 있는 재래식 포를 보유하고 있는 데 왜 (추가로) 핵이 필요하겠는가”라고 반문했다. 펜스는 이어 “우리는 김정은이 ‘공격적 목적’으로 무기를 사용할 가능성에 대해 고려해야 한다”고 했다. 실제 올해 초 김정은은 “유사시 핵 무력을 동원해 남조선 전 영토를 평정하기 위한 대사변 준비에 박차를 가하라”고 지시했다. 문 전 대통령의 공언과 정반대로 핵무기로 전쟁을 일으켜 한반도 전역을 공산화하겠다는 속내를 밝힌 것이다.
 

맥매스터는 첫 정상회담부터 한미가 대북 정책 방향을 두고 이견(異見)을 보였다고 전했다. 그는 “양국 간 공동성명을 작성하는 과정에 한국 측은 지속해서 북한과의 협상 전망을 강조하는 표현을 고수했다”며 “반면 (백악관 안보팀은) 비핵화가 김정은에게 최선의 이익이라는 점을 설득하기 위해 제재 이행을 강조하는 표현을 사용해야 한다고 주장했다”고 했다.
 

맥매스터는 문 정부가 북한의 거듭된 미사일 도발 수위를 축소하려고 급급했다고 밝혔다. 첫 한미 정상회담이 끝난 지 불과 사흘 만인 7월 4일 북한이 동해상으로 미사일을 발사하자 맥매스터는 자신의 카운터파트였던 정의용 당시 국가안보실장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런데 정 실장은 “우리는 아직 도발에 사용된 미사일이 ‘탄도미사일(ICBM)’이라고 규정하는 데 준비가 안 되어 있다”고 했다고 한다. ICBM 발사는 유엔 안보리 대북 제재 위반이다. 맥매스터는 이에 자신이 “의용, 당신이 ICBM이라고 부르지 못한다고 해서 그 미사일이 ICBM이 아니라는 것은 아니지 않으냐”고 따졌다고도 했다. 북한이 한국을 겨냥해 도발을 감행한 상황에서도 북한을 자극하지 않기 위해 전전긍긍하는 한국 정부의 태도를 비판한 것이다.




ㄴㄴㄴ





결론 :

문재앙 당시 대한민국 안전은 
미국이 오히려 우릴 더 생각을 해줌.


문재앙은 북괴 김정은이 감싸기 바빴음.
씹돼지가 핵을 가진건 오로지 방어차원 이라고
천조국에 변함.

천조국은 문재앙 에게 재래식 무기가 남한을 
겨냥 하는데 왜 구지 핵까지 더 가져야 하냐고
재앙에게 반문함.

이러니 재앙정권 당시 초반부터 미국과 갈등이 
있었음.
ㄷㄷㄷ








.


 
[신고하기]

댓글(0)

이전글 목록 다음글

67 8 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