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은 최적화와 타격감에 미쳐있다
[10]
멍-멍 | 07:08 | 조회 0 |루리웹
[5]
Prophe12t | 07:04 | 조회 0 |루리웹
[5]
멍-멍 | 07:01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6942682108 | 07:01 | 조회 0 |루리웹
[6]
사신군 | 07:01 | 조회 0 |루리웹
[7]
나래여우 | 06:51 | 조회 0 |루리웹
[10]
김밥이다 | 06:44 | 조회 0 |루리웹
[3]
PlooTo | 06:00 | 조회 0 |루리웹
[5]
정의의 버섯돌 | 06:44 | 조회 12 |루리웹
[11]
정의의 버섯돌 | 06:35 | 조회 4 |루리웹
[11]
정신세상 | 06:30 | 조회 8 |루리웹
[7]
젠장난미1친년이좋다 | 06:28 | 조회 15 |루리웹
[11]
정신세상 | 06:27 | 조회 1 |루리웹
[7]
루리웹-2637672441 | 06:25 | 조회 29 |루리웹
[8]
메론맛폴라포 | 06:03 | 조회 23 |루리웹
댓글(36)
높은 사양을 맞추고 여러 조건을 능동적으로 조정해서 플레이하는 '게이머' 가 아닌, 천차만별 사양의 보급형 가정용 PC에서 설치하고 플레이하는데 그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교류하기까지 해야 하니 '아무튼 기본'은 맞추는 게 필수인 시장이라나?
어떻게든 피씨방 보급형 컴퓨터로 MMO 게임을 돌아가게 만드려는 뼈를깎던 노력이..
일본 게임을 일단 베껴본다 ㅋ
라이브 서비스형 게임 위주로 만들다 단련된 절약능력....!
게임방송같은거 보면 채팅에 항상 타격감 언급하는 사람들 진짜 많긴해요 ㅋㅋㅋㅋ
안해봤지만 창세기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