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은 최적화와 타격감에 미쳐있다
[22]
Cortana | 24/05/18 | 조회 83 |루리웹
[1]
그냥남자사람 | 24/05/18 | 조회 34 |루리웹
[13]
맥도날드버거 만만세 | 24/05/18 | 조회 76 |루리웹
[13]
피파광 | 24/05/18 | 조회 86 |루리웹
[9]
성기에뇌박음 | 24/05/18 | 조회 7 |루리웹
[42]
갓지기 | 24/05/18 | 조회 27 |루리웹
[10]
| 24/05/18 | 조회 89 |루리웹
[15]
버스 | 24/05/18 | 조회 20 |루리웹
[38]
이세계멈뭉이 | 24/05/18 | 조회 91 |루리웹
[20]
루리웹-죄수번호1 | 24/05/18 | 조회 41 |루리웹
[3]
하와와쨩mk2 | 24/05/18 | 조회 50 |루리웹
[14]
당신은지금제닉네임을읽고있군요 | 24/05/18 | 조회 57 |루리웹
[13]
라지사이즈 | 24/05/18 | 조회 80 |루리웹
[12]
루리웹-9419010930 | 24/05/18 | 조회 44 |루리웹
[69]
루리웹-1752833201 | 24/05/18 | 조회 105 |루리웹
댓글(36)
높은 사양을 맞추고 여러 조건을 능동적으로 조정해서 플레이하는 '게이머' 가 아닌, 천차만별 사양의 보급형 가정용 PC에서 설치하고 플레이하는데 그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교류하기까지 해야 하니 '아무튼 기본'은 맞추는 게 필수인 시장이라나?
어떻게든 피씨방 보급형 컴퓨터로 MMO 게임을 돌아가게 만드려는 뼈를깎던 노력이..
일본 게임을 일단 베껴본다 ㅋ
라이브 서비스형 게임 위주로 만들다 단련된 절약능력....!
게임방송같은거 보면 채팅에 항상 타격감 언급하는 사람들 진짜 많긴해요 ㅋㅋㅋㅋ
안해봤지만 창세기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