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내화살은25발이지룡 | 22:30 | 조회 2 |루리웹
[62]
aespaKarina | 22:39 | 조회 10 |루리웹
[1]
매실맥주 | 22:28 | 조회 9 |루리웹
[2]
보추의칼날 | 24/07/04 | 조회 16 |루리웹
[5]
☆더피 후브즈☆ | 22:38 | 조회 7 |루리웹
[1]
지져스님 | 22:35 | 조회 23 |루리웹
[5]
보추의칼날 | 24/07/06 | 조회 7 |루리웹
[1]
보추의칼날 | 24/07/05 | 조회 39 |루리웹
[2]
보추의칼날 | 13:38 | 조회 30 |루리웹
[5]
보추의칼날 | 14:59 | 조회 8 |루리웹
[5]
고양이깜장 | 24/07/06 | 조회 39 |루리웹
[4]
근성장 | 19:20 | 조회 23 |루리웹
[4]
사 슴 | 12:22 | 조회 21 |루리웹
[2]
사 슴 | 21:48 | 조회 26 |루리웹
[4]
사 슴 | 22:18 | 조회 26 |루리웹
시발 저걸 진짜 바이럴로 써먹었음?
애초에 진라면 열라면같은 효자상품 빼고 나머지 덜 유명한 제품들은 노이즈 마케팅하는 동안 가격 올려버림
인터넷에서 착한가격~ 오뚜기가 라면가격을 동결시키고 있어요! 하다 스파게티 라면볶이 가격급발진하는거보고 어이가 터지더라
뭐 근데 기업 이미지와는 별개로
새 시도해서 취향이 메이저는 아니지만 완전 마이너도 아닌, 특정한 제품들(ex-오뚜기 콩국수라면)을 계속 개발해주는건 좋던뎅
아 콩국수 땡긴다
걍 호감기업 이미지나 챙기면 충분한데 너무 뇌절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