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이지스함 | 24/10/09 | 조회 0 |루리웹
[1]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24/10/09 | 조회 0 |루리웹
[47]
핵인싸 | 24/10/09 | 조회 0 |루리웹
[14]
FU☆FU | 24/10/09 | 조회 0 |루리웹
[10]
칼댕댕이 | 24/10/09 | 조회 0 |루리웹
[12]
오고곡헤으응 | 24/10/09 | 조회 0 |루리웹
[8]
퇴근만이살길이다 | 24/10/09 | 조회 0 |루리웹
[1]
정의의 버섯돌 | 24/10/09 | 조회 0 |루리웹
[2]
히에칼린 | 24/10/09 | 조회 0 |루리웹
[5]
아리아발레 | 24/10/09 | 조회 0 |루리웹
[7]
유머없는유게이 | 24/10/09 | 조회 0 |루리웹
[7]
눈눈팅팅 | 24/10/09 | 조회 0 |루리웹
[4]
요르밍 | 24/10/09 | 조회 0 |루리웹
[9]
네리소나 | 24/10/09 | 조회 0 |루리웹
[6]
고구마버블티 | 24/10/08 | 조회 0 |루리웹
댓글(9)
하간 저거 다 실시간으로 고퀄 처리하려면 40090필요할듯
그치만 이해는 가는게 어차피 작게 멀리서 볼거 퀄리티 그렇게 꼼꼼하게 챙길필요가 없긴해
되려 꼼꼼하게 만들면 멀리서 봤을 때 윤곽이 눈에 띄어서 위화감 들더라고. 적당히 뭉게두는게 더 자연스러움.
사실 하려면 아예 2D 판때기 쪼가리로 만들어도 됨
최적화 챙겨야지..
LOD했는데 해상도는 높은것도 웃기네
저렇게 안하면 절대로 프레임 못맞춤
최적화란게 이런 거지
최적화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