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자게적작가시점 | 07:50 | 조회 950 |SLR클럽
[5]
교복소녀 | 07:40 | 조회 1118 |SLR클럽
[2]
콩테 | 07:42 | 조회 1042 |SLR클럽
[4]
굽네치킨 | 07:27 | 조회 510 |SLR클럽
[2]
최종병기 | 07:22 | 조회 426 |SLR클럽
[2]
교복소녀 | 07:29 | 조회 486 |SLR클럽
[13]
유진★아빠 | 07:20 | 조회 828 |SLR클럽
[1]
나혼자산다 | 07:21 | 조회 1182 |SLR클럽
[4]
이얀 | 07:20 | 조회 1311 |SLR클럽
[1]
전두환노태우 | 07:13 | 조회 901 |SLR클럽
[7]
尹者退出 | 07:05 | 조회 318 |SLR클럽
[3]
즐라탄이모브라비침 | 07:03 | 조회 790 |SLR클럽
[0]
尹者退出 | 06:57 | 조회 339 |SLR클럽
[3]
나혼자산다 | 06:44 | 조회 795 |SLR클럽
[2]
장범그로웨이 | 06:45 | 조회 669 |SLR클럽
댓글(6)
오늘 EV3 계약했습니다
보고 있노라면... 건강한 상호비판 같아서 보기좋음
소형이라 링크는 적을 수 있다지만 그럼 차대 운동성에 직결되는거고
정작 e-gmp 에서 실질 핵심이 800v 랑 iccu 인데 그게 없어도 e-gmp 모듈플랫폼이라고 하면...
아반떼랑 아반떼n 이 차이가 더 적을듯 ㄷㄷㄷ 터보랑 쇼바만 빠진거니
iccu 터졌다고 하던데요 ㄷㄷ? 그건 iccu가 아닌가
800V를 강조한 이유는 아무레도 테슬라가 선점한 시장을 극복하기 위한 카드였는데
북미시장은 슈퍼차저를 표준으로 삼느라 결국 이 E-GMP가 무색해져버려 결국 국내시장에만 가능한 좁은 시장의 의미가 되버렷는데
지금 시끄러워진 이유는 기존에 자신들이 설명했던
e-gmp기준에서 벗어 났는데 이에 대한 설명없이 팔아서..
저 혼다 실제 차 디자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