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西風]-날아라 | 15:36 | 조회 469 |SLR클럽
[14]
이준석 | 15:32 | 조회 1011 |SLR클럽
[11]
푸르르댕댕 | 15:16 | 조회 835 |SLR클럽
[15]
knowhow | 15:15 | 조회 674 |SLR클럽
[16]
OㅅO | 15:23 | 조회 901 |SLR클럽
[9]
철학하라 | 14:56 | 조회 464 |SLR클럽
[10]
boaid | 15:07 | 조회 630 |SLR클럽
[7]
꽃보다오디 | 14:54 | 조회 312 |SLR클럽
[11]
위젠앗제 | 14:35 | 조회 351 |SLR클럽
[7]
▶911_turbo◀ | 14:42 | 조회 764 |SLR클럽
[10]
아이앤유 | 14:34 | 조회 408 |SLR클럽
[8]
토파즈™ | 14:31 | 조회 353 |SLR클럽
[9]
skyJoon78 | 14:17 | 조회 870 |SLR클럽
[7]
ㅇoOㅇOOㅇ | 13:51 | 조회 311 |SLR클럽
[6]
구래동에릭클랩튼 | 13:39 | 조회 614 |SLR클럽
댓글(8)
버스를 사면됩니다. 버스 급발진은 못봤네요...
그러게요 서있는건 봤어요 급발진은 ㅎ
버스가 급발진하면 대형사고죠
버스 급발진 의심 사고도 여러건 뉴스에 나기는 했습니다 ㄷ
이번에 출시되는 캐서퍼EV에 급발진 방지장치가 달린다고 합니다.
국내 최소!!!! (일본에서는 이미 사용중인 기술)
어차피 악셀 잘못밟는거니 수동도 피해갈수 없습니다 ㄷㄷㄷ
하지만 수동차는 클러치라는 모든 엔진힘을 물리적으로 끊어주는 마법의 페달이 있죠 ㄷ
오토는 밟는대로 속도가 계속 오르지만 수동은 1단에서 악셀 잘못 밟아봤자 속도 한계가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