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이얀 | 16:18 | 조회 944 |SLR클럽
[11]
아이린 | 16:09 | 조회 981 |SLR클럽
[7]
스르륵카메라 | 15:59 | 조회 654 |SLR클럽
[9]
트리거해피 | 15:52 | 조회 541 |SLR클럽
[6]
u4.5lklxbt4r.k | 15:35 | 조회 463 |SLR클럽
[14]
ㄷㄷ맨 | 15:33 | 조회 717 |SLR클럽
[6]
아이앤유 | 15:26 | 조회 697 |SLR클럽
[13]
[The]왜인룬이 | 15:17 | 조회 1253 |SLR클럽
[15]
댕댕댕댕멍 | 15:12 | 조회 1143 |SLR클럽
[8]
ㄷㄷ맨 | 15:07 | 조회 1362 |SLR클럽
[8]
soso | 15:00 | 조회 825 |SLR클럽
[8]
soso | 15:03 | 조회 944 |SLR클럽
[7]
ㄷㄷ맨 | 14:54 | 조회 650 |SLR클럽
[16]
잘잘탁탁 | 14:47 | 조회 911 |SLR클럽
[7]
ALEX | 14:38 | 조회 851 |SLR클럽
댓글(9)
ㅋㅋ
외국에 없을리가 ㄷㄷ
짝퉁을 외국인들이 이쁘다고 해요?
이미 유명한 사탕인데
아~ 유튭에서만 봐설 ㄷㄷㄷ
이런건 믿고 거르는 썸네일인데..ㄷㄷㄷㄷ
또 충격에 빠지고 난리났구만 ㅋㅋㅋ
딱 봐도 걍
성의 없이 만든 국뽕 컨텐츠
맛남 먹어본지 정말 오래된듯/..
국가 브랜드에 대한 신뢰가 바탕이 되어 형성된 느낌이 아닐까 싶습니다.
낼 모래 70을 바라보는 입장에서 라떼 커피를 홀짝 거려보면
미제 일제는 무조건 좋고, 고급스럽고, 아름답게 느껴지던 시절이 있었죠.
20년 전 중국에 처음 갔을 때, '마데인코레아'가 그런 대접을 받는 것을 보고
생소하기도 했고, 신기하기도 했던 기억이 납니다.
대한민국 브랜드에 대한 지금과 같은 선호도가 영원하진 않겠지만,
오래 오래 지속되도록 최선을 다해야 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