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이 게임을 무쌍형으로 설계하고 출시했으면서
유저들이 무쌍해서 게임 진행하는걸 극혐함.
[7]
루리웹-4997129341 | 18:38 | 조회 0 |루리웹
[12]
아랑_SNK | 18:39 | 조회 0 |루리웹
[10]
아랑_SNK | 18:38 | 조회 0 |루리웹
[17]
물과나무™ | 18:28 | 조회 167 |SLR클럽
[7]
독야청청™ | 18:38 | 조회 287 |SLR클럽
[2]
너덜너덜오둥이 | 18:38 | 조회 0 |루리웹
[2]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 18:37 | 조회 0 |루리웹
[0]
우가가 | 18:37 | 조회 597 |오늘의유머
[11]
매우나쁜아이 | 18:37 | 조회 0 |루리웹
[10]
리사토메이 | 18:36 | 조회 0 |루리웹
[8]
묻지말아줘요 | 18:36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5413857777 | 18:34 | 조회 0 |루리웹
[8]
키넛 | 18:27 | 조회 0 |루리웹
[26]
클럽 말랑말랑 | 18:32 | 조회 0 |루리웹
[17]
느와쨩 | 18:31 | 조회 0 |루리웹
댓글(9)
심지어는 경쟁형 컨텐츠도 아니고..협동인데..너프가 심각하게 일어난다는점...
무기 너프 이유 : 니들이 너무 많이 써서.
같은 유저적대 운영방식 게임
개발자 역량이 딸리는게 느껴지는게
정 스플릿 막고 싶으면 아군하고 거리가 멀어지면 자기장이나 '안정화 필드 범위 밖'이라는 설정을 만들어서
환경변수 억까 상승, 스트라타잼 사용 불가처럼 페널티를 집어넣으면 될 걸
무지성 무기 너프, 물량 증가로 대처하고 있음
1편처럼 잠입형이라고 하기에는 페트롤 설계가 너무 이상함
숨어있는 나를 향해 다가오는 패트롤을 피해서 잠입하라고? 이런 게임이 어디있습 ㅋㅋㅋㅋ
개발자들의 원하는 것과 플레이어가 원하는 것이 다를때 개발자가 이상한 고집을 피우면 이런 꼴이 납니다를 다시 한번 보여주는 대가리에 화살 맞은 놈들
무쌍하세요
4명이서 손 꼭 잡고서요
왜 유저를 상대로 개미집 관찰을 하려고 하는지 모르겠단 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