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Shampoo | 23/08/06 | 조회 5070 |뽐뿌
[12]
Shampoo | 23/08/06 | 조회 5514 |뽐뿌
[100]
통신의달인~ | 23/08/06 | 조회 300 |뽐뿌
[35]
이꾸이 | 23/08/06 | 조회 6743 |뽐뿌
[66]
올해는다르다 | 23/08/06 | 조회 9063 |뽐뿌
[68]
미니11 | 23/08/06 | 조회 25913 |뽐뿌
[34]
v용이v | 23/08/06 | 조회 12558 |뽐뿌
[64]
beogyoz | 23/08/06 | 조회 26446 |뽐뿌
[36]
까만구름 | 23/08/06 | 조회 16767 |뽐뿌
[49]
beogyoz | 23/08/06 | 조회 20197 |뽐뿌
[84]
용감한치타 | 23/08/06 | 조회 15065 |뽐뿌
[27]
그놈e그놈 | 23/08/06 | 조회 17421 |뽐뿌
[48]
beogyoz | 23/08/06 | 조회 30402 |뽐뿌
[49]
묻고더블로가! | 23/08/06 | 조회 29953 |뽐뿌
[54]
천안호구과자 | 23/08/05 | 조회 26807 |뽐뿌
댓글(35)
저걸 연출하고 싶어도 못하는 기업들이 수두룩 합니다..
소비자 생각이 어떻든 능력이죠.. 그게 곧 매출이고
가치를 소비자가로만 판단 할 수 없잖아요?
허걱스,,
다른 제조사와는 다른 어나더래벨이 된거죠.
명품매장 줄 서는 것처럼 줄을 선다?
누군가에게는 명품처럼 느껴진다는 겁니다.
오픈빨로 뭘 주던가 했겠지만..
저라면 시간 아까워서 절대 안 가는데
누군가에게는 그만큼 중요한 겁니다.
전 맛집도 대기 30분 넘어가면 그냥 다른데 감 ㅋ
인터넷 구매가 더 싼데 뭐하러 더 비싼 매장 가서 집적 사는지...
as받을 때 말고는 직접 찾아가본 적이 없네요.
마케팅과 브랜드 밸류는 쌉 무시하고 가격만 보는 곳에서는 무슨 말을 해도 이해 못하죠 ㅎㅎㅎ
그리고 그걸 합리적인 소비고 이게 맞는거다라고 하면 아집이고여
10원 100원에 죽이니 살리니 하니 이해못할듯 ㅋ